PEOPLE, IDEAS, CONVERSATIONS
AND EXPERIENCES
코사이어티는 크리에이터들의 라운지로, 필연적으로 소속된 사회 society 가 아니라 마음이 맞는 사람들이 모여 유기적으로 움직이며 성장하는 공동 사회 co-society 를 지향하며 탄생하였습니다. 모든 사람이 누군가의 영감이 될 수 있다는 모토 아래, 크리에이터들이 자유롭게 생각을 교류하고 서로에게 선한 영향을 줄 수 있는 공동사회를 꿈꿉니다. 크리에이터들은 코사이어티에서 창의성을 확장하고 비즈니스를 발전시키며 새로운 영감과 지적 유희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이 곳에서 브랜드 혹은 크리에이터가 누군가에게 영감이 되고 다양한 가치를 향유하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PROJECT
SPECIAL PROGRAM
코사이어티는 지역과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을 포용합니다. 음악을 중심으로 문화 콘텐츠를 만드는 페이지터너와 함께 서울시와 취리히주의 공동 프로젝트 ‘취리히, 서울과 만나다(Zurich meet Seoul)’의 일환으로, 스위스의 컨템포러리 재즈 음악가 크리스토프 슈티펠의 피아노 솔로 콘서트를 공동 기획 및 진행하였습니다.
코사이어티는 일상의 영감을 자신만의 언어로 표현하는 크리에이터들을 응원하며, 그들의 이야기를 누고자 합니다. 일상에서 얻은 영감을 몸으로 표현하는 현대 무용가 차진엽은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무는 자연스러운 흐름 속에서 관객과 소통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즉흥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사운드배스(Sound bath)’란 평화롭고 고요한 소리를 들으며 몸과 마음을 마치 목욕하듯 정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크리스탈 싱잉볼 고유의 진동과 음이 몸과 마음에 공명하며 스트레스를 감소시켜주고 긴장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호흡과 함께 가만히 듣고 느끼는 것만으로도 깊은 휴식을 느끼게 되는 명상적 체험 시간입니다.
ROUND TALK
라운드 토크는 우리에게 영감이 되는 사람들과 둘러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생각을 주고받는 자리입니다.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여 작업의 과정과 고민을 나누고 또 다른 기회를 모색합니다.
Participant 텍스처 온 텍스처, 모어댄레스, 오벌, 서상민 (베어매거진), 김정현 (페이보릿매거진), 김치호 (볼드저널), 김참새, 김정윤, 곽명주, 이나피스퀘어, 콰야, 가식정우
Agenda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안녕하신가요 / 잡지, 왜 계속 만드는거죠? / 그림으로 먹고 살기, 가능할까요?
RELAY MEMBERS
릴레이 멤버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각자의 이야기를 깊이있게 들어보는 자리입니다.
스스로 전달 내용과 방식을 기획하며 포트폴리오를 소개하거나 간단한 전시를 진행하는 등 크리에이터들의 참여감이 돋보이는 프로그램입니다.
COTY INSPIRATION
코티 인스퍼레이션은 다양한 분야에서 우리에게 영감이 될만한 분들을 초청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산업 분야는 한 가지로 규정하기 어렵습니다. 하나보다는 둘을 알고, 또 셋을 더 고려해야 더 멋진 결과물을 낼 수 있습니다.
그것이 어떤 분야든 크리에이터들이 영감을 받고 새로운 시야를 얻어가는 것을 목표입니다.
Participant 최재영 (더퍼스트펭귄), 이동일 (스튜디오 언라벨), 김태헌 (인덱스/글자연구소), 권경석 (산돌), 민본 (타입 디자이너), 전수민 (서비스센터)
코사이어티는 창의성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이들이 모였을 때 일어나는 긍정적인 힘을 만들어 갑니다.